방콕 여행 필수 코스 Best 5 -태국편-

 

 

 오늘은 태국여행 중에서도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관광지 BEST 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나 이번 여름휴가때 어디갈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실까요?

 

방콕하면 떠오르는 곳은 뭐니뭐니해도 카오산로드죠!

 


카오산 로드는 배낭여행자들의 성지라고 불릴만큼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에요. 낮에는 한적하지만 밤이 되면 활기찬 분위기로 변하는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길거리 음식과 마사지샵 등 저렴한 가격에 즐길거리가 많으니 하루종일 있어도 시간가는줄 모를껄요?

다음으로는 왓아룬 사원입니다. 왓아룬 사원은 새벽사원이라는 뜻이며, 짜오프라야 강 건너편 톤부리 왕조 때 왕실 전용 사원으로 지어졌어요. 이후 라마 1세가 이곳으로 수도를 옮기면서 현재 모습처럼 개축되었다고 해요. 이 사원은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노을지는 하늘 아래 황금빛 탑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죠!

 


왓포 사원은 아유타야 시대에 만들어진 사원으로 왕궁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규모가 큰 편이라 한바퀴 둘러보는 데만도 오랜 시간이 소요된답니다. 본당 안에는 길이 46m, 높이 15m에 달하는 와불상이 모셔져있는데 발바닥 쪽에 자개 장식이 되어있는 게 특징이에요. 또한 건물 외벽 곳곳에 총 104개의 작은 불상이 세워져 있답니다.

 



아시아티크는 현대식 야시장으로 깔끔한 시설 덕분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아시아티크 내에는 쇼핑센터 뿐만 아니라 식당가와 놀이시설등이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사판탁신역 2번출구 앞에서는 무료 셔틀 보트가 운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시암니라밋쇼 입니다. 시암니라밋쇼는 태국 전통문화 공연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한답니다. 쇼장 내부에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관 및 민속촌 같은 테마파크 공간도 마련되어있으니 여유롭게 둘러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