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뽑은 중국여행지 베스트 5

 

 

 중국 여행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만리장성, 자금성, 상해 등 다양한 곳이 떠오르는데요~

 

 

여러분들이 추천하시는 중국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다녀온 중국 여행지 중에서도 한국인에게 인기있는 관광지가 아닌 현지인들에게 인기있는 장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중국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항저우라는 도시를 좋아합니다. 상하이 옆에 위치한 이 도시는 서호(西湖)라는 호수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데요, 특히 봄과 가을에 가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하지만 여름엔 너무 더워서 비추입니다. 그리고 샤먼이라는 도시도 좋아하는데요, 이곳은 신서유기 촬영지로 유명해진 구랑위 섬이 있고, 바다 근처라 해산물 요리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겨울에 가시면 따뜻하고 맑은 날씨 속에서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은 코스랍니다.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중국 여행지를 추천해주세요!
제가 처음으로 가본 중국 여행지는 리장 고성이었는데요, 소수민족 나시족의 문화유산이 남아있는 마을이라 이색적인 느낌이 강했습니다. 낮에는 전통의상을 입고 돌아다니는 주민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고, 밤에는 수많은 별 아래에서 맥주 한 잔 하면서 힐링했답니다. 

 

두 번째로는 따리였는데요, 운남성 대표도시답게 자연경관이 아름다웠습니다. 얼하이 호수 주변으로는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있어서 운동하기도 좋았고, 창산 트래킹코스도 좋았습니다. 

 

 

세 번째로는 쿤밍 석림&구향동굴 투어였습니다. 웅장한 돌기둥 사이를 걸어다니면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고, 동굴 안에선 보트투어를 했는데 스릴 넘쳤습니다. 

 

네 번째로는 계림 양삭 이강유람이었어요. 산봉우리 사이사이 흐르는 강물 위에서 유람선을 타고 신선놀음 하는 기분이었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장가계 원가계였어요. 아바타 촬영지로 유명한만큼 경치가 환상적이었고, 케이블카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면서 보는 절경이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추천해주신 지역중에 어떤곳이 가장 좋았나요?
개인적으로 다 좋았지만 굳이 꼽자면 첫 번째로 갔던 리장고성이 가장 좋았어요. 일단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몰랐고, 음식도 입맛에 맞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물가가 좀 비싼편이고, 고산지대라 한여름에도 쌀쌀하니 긴팔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